본문 바로가기

스타

송민서(송지현) 기욤의 여자친구가 아닌 배우로서 알아보자

예전에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서 인기를 끌었고 요즘에는 '비정상회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욤이 여자친구를 공개하면서 여자친구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기욤이 공개한 여자친구는 송민서라는 일반인이 아닌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 였습니다. 딱 보니(...) 일반인 처럼 보이지는 않았어요. 송민서라는 배우가 어떠한 배우인지 알아도록 하죠.

송민서는 1991년생으로 25살이며 기욤이 1982년생 이니까 9살 차이가 나네요. 과거에는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연기 활동을 했으며 현재 이름인 송민서는 개명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배우로서 얼굴을 알린 것은 예전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출연을 하면서 부터이며 이후에 '궁중잔혹사', '너희들은 포위됐다', '신의퀴즈4', '청담동 스캔들' 등에서 단역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가장 최근 출연작은 현재 방영중인 아침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 정선아 역으로 출연 중이며, JTBC '님과함께 시즌2'에 기욤과 함께 출연 예정 입니다 .

배우로서가 아닌 기욤의 여자친구라는 타이틀로 이름을 먼저 알린 송민서! "너무 뻔한 마케팅 전략이다!" 라는 소리가 많은 현재 이것이 자의든 타의든 송민서라는 이름을 알렸으니 이제 이 관심을 어떻게 바꿔 나갈지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