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원빈 아버지의 군대시절로 알려졌던 사진은 잘못된 사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원빈 아버지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의 군대시절 사진이 올라왔었습니다. 탄탄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하지만 놀라운 것은 이 사진 속의 남성은 원빈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원빈의 아버지 군인시절로 알려졌던 사진(실제는 아버지 아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퍼진 이 한장의 사진은 급속도로 퍼지게 되었으며 뉴스에까지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진 속 남성이 원빈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것은 한 네티즌이 29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지금 기사랑 뉴스에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이라고 하면서 저희 아버지 사진이 계속 올라오고 뉴스에도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떻게 하나요" 라는 글을 올리면서 밝혀졌습니다.

해당 군대 사진은 이 네티즌이 예전에 "우리아빠 해병대 사진"이라고 올렸었던 사진이였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사실 확인도 하지않고 방송에서 사용한다는 것은 먼가 잘못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잘못된 사진임이 밝혀지게 되면서 원빈의 소속사 측도 해당 사진은 원빈의 아버지 사진이 아니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실제 원빈의 아버지

한편 실제 원빈 아버지로 알려진 김석산씨는 과거 언론메체와의 인터뷰에서 원빈의 외모에 대해 별로 대단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아들이 잘생겨서 자랑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잘 생겨봐야 얼마나 잘생겼겠냐!"라고 말했다는데...너무하시네요ㅜㅜ


원빈 어린 시절

그리고 과거 연예인의 꿈을 안고 가출한 원빈이 다시 돌아왔을 때 아버지가 한말은 더욱 충격적이였네요. "연예인 되기 얼마나 힘든데, 너 얼굴로 그게 가능하겠냐"고 충고를 했다는데...제눈에는 어릴때도 인물 살아있는데 말이죠.

마지막으로 이나영씨와의 결혼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