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가 나눈 문자 메시지 공개! 충격 그 자체!

디스패치에서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의 대화내용을 공개하였는데요. 제가 지금 코미디 소설을 읽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내용이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너무도 많아요.



위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증거로 제출한 자료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습니다.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의 문자 메시지 내용같은데 어떤 상황에서 주고 받았는 지는 모르겠지만 대화 내용이 절대 평범하지는 않습니다.

"항문공격한다오늘" 이런 말을 쓰고 있다니...하지만 여자친구 또한 "항문은지켜줘염ㅋ"이라고 받고 있으니 누구를 머라고 하기가 힘드네요.

2014년 5월 30일 폭행 후 문자 메시지



"배도 실컷까줘서알아서유산됬을것같아.좋으네" 이건 살인죄아닌가요?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가 있는거죠?



이정도면 싸이코패스를 의심해야 하는 정도가 아닐런지요. 김현중의 메시지도 진짜 이해가 안가지만 폭행을 당한 여자친구의 메시지 또한 이해하기가 힘든 내용들 뿐이네요.

때리고 걱정하는 척? 자기 걱정하는 김현중이나 맞고서 김현중 걱정하는 여자친구나...서로 비슷하니까 만났구나 라는 생각도 들게 하는 그런 내용들 뿐입니다.

김현중과의 대화 메시지



김현중의 애를 몇번씩이나 가졌다는 내용이 보이네요. 중절수술까지 하였는데 그 사이 김현중은 다른 여자랑 관계를 가졌다는 내용까지! 정말 충격에 충격을 주는 그런 내용들 뿐입니다.

임신 관련 문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