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화려한 라인업 유빈-효린-YG연습생 등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출연하여 랩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가 방송을 곧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기대가 되는 '어프리티 랩스타' 시즌2의 라인업! 시즌1에서는 제시, 치타, 지민 등의 실력있는 래퍼들을 출연하면서 인기를 온몸으로 받았었죠. 시즌1의 래퍼들이 너무도 강한 인상과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시즌2에 출연하는 래퍼들의 부담감은 엄청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엄청난 부담감을 뚫고 시즌2에 가장 먼저 발도장을 찍은 래퍼는 다름아닌 얼마전에 컴백한 그룹 원더걸스의 유빈입니다.

유빈은 인기 그룹 원더걸스의 유일한 래퍼이며 그녀는 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것으로 유명합니다. 분명한것은 유빈이 인기를 얻기위해 출연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보고 싶은 욕심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과연 그녀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은 약이 될것인가 독이 될것인가 너무도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인기 아이돌 그룹의 출연 소식! 주인공은 씨스타의 효린입니다. 씨스타의 효린이라는 소리을 듣고 효린이 래퍼 였었나 라는 물음표를 다는 분이 많겠죠? 저 또한 효린은 노래를 잘하는 가수로 알고 있었는데 랩 경연대회에 나온다고 하니까 의아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가장 크게 기대가 되는 가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효린은 과연 어떤 랩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기대가됩니다.

유빈과 효린 이외에도 길미, YG걸그룹 연습생, 예지(피에스타)등이 확정됐다고는 하는데 아직까지는 확정이 아닌 소문입니다. 곧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의 확정된 라인업이 공개 될텐데요. 누가 더 출연하게 될지 기대가됩니다.